미식축구 관련 기본 용어는

미식축구 입문자를 위한 용어 가이드
토판사에서 미식축구 입문자들을 위해서 미식축구 관련 기본 용어는 어떻게 되는지를 설명해 보려고 합니다.
미국에서는 풋볼이라고 불리는 스포츠가 미국식 축구로 전략 및 팀워크가 중요하게 작용을 하는데요.
미식축구 관련 기본 용어를 미리 알아 둔다면, 배팅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테니 한번 같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.
플래그와 폴스 스타트 및 오프사이드
먼저 플래그가 있습니다.
이는 심판이 반칙을 알릴 때 던지는 노란색 손수건을 말하고 있으며, 반칙이 발생해도 경기는 지속되지만, 결국 플레이가 종료가 된 이후에는 페널티가 부여가 됩니다.
그리고 폴스 스타트가 있습니다.
이는 공이 스냅이 되기 전 공격 팀 선수가 움직이면, 반칙으로 작용하는 것입니다.
다음으로는 오프사이드가 있습니다.
이는 수비 선수가 공격팀의 오브 스크리미지를 넘어섰을 때 반칙으로 인정하는 것입니다.
라인 오브 스크리미지와 페이스 매스크
그 다음으로는 라인 오브 스크리미지가 있습니다.
이는 공이 놓인 가상의 선으로 플레이의 출발점을 뜻하고 있는데요.
중계 화면에 표시가 된 파란선이 현재 위치로 노란선이 1st 다운 목표 지점을 나타냅니다.
그리고 페이스 매스크가 있습니다.
이는 선수가 상대의 헬멧을 잡거나 당기는 반칙으로 15야드 페널티와 자동 첫 다운이 주어집니다.
헬멧 투 헬멧 컬리젼과 홀딩
이외에도 헬멧 투 헬멧 컬리젼이라는 용어가 있습니다.
이것은 두 선수의 헬멧이 직접 부딪치는 위험한 상황이다 보니 뇌진탕과 같은 심각한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서 엄격하게 금지가 되고 있고 15야드 페널티가 주어지게 됩니다.
마지막으로는 홀딩이 있는데요.
이는 상대 선수를 붙잡거나 끌어 당길 때 적용이 되는 반칙입니다.
오늘 이렇게 미식 축구의 기본 용어를 익혀 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는데요.
이 부분을 잘 이해하고 있다면, 배팅 전략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Comments